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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쿠 Roku 주식 캐시우드 몰빵주. 중장기 전망

kondratieff-52 2022. 2. 7. 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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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ku(ROKU)가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진 스트리밍 주식이다.

코로나로 인해 스트리밍 소비가 회복될 것이며 Roku 채널과 같은 VOD 서비스로 광고 비용을 전환할 가능성이 있다.

Roku는 ARK의 플래그십 펀드에서 4번째로 큰 보유 주식이기 때문에 주식의 열악한 성과는 Cathie Wood의 혁신 ETF에 상당한 압력을 가했다.

확실히 Roku가 이러한 방식으로 수행된 유일한 주식은 아니다. ARKK의 대부분의 보유 주식은 비슷한 하락세를 보였다.

캐시 우드는 하락장에서 더 많은 Roku를 매수했다.

ARK는 1월에 추가로 주식을 매입하면서 평균을 낸 후 현재 600만주가 조금 넘는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

ARK는 11월 중순 이후 Roku 지분을 27% 이상 늘렸다. 저는 Cathie Wood와 그녀의 ARK 팀이 앞으로 Roku에서 상당한 확신을 보여주고 있다고 믿는다.

Wood는 최근 며칠 및 몇 주 동안 Twitter(TWTR), DocuSign(DOCU), PayPal(PYPL) 및 경쟁 스트리밍 회사인 Netflix(NFLX) 및 Disney(DIS)를 버리고 있다.

위의 차트에서 ARK는 400달러 이상의 주가 상승 기간 동안 Roku 주식을 매도했음을 알 수 있다. ARK의 Roku 단가 평균은 현재 $262이다.

데모 타겟팅 광고 솔루션

이번 주 초 Roku는 Nielsen Holdings(NLSN)와 함께 OneView 광고 플랫폼에서 Digital Ad Ratings 잠재고객 보장을 시작했다. 회사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를 통해 Roku는 보장된 인구 통계학적 노출을 광고 파트너에게 판매할 수 있다.

이제 OneView 사용자는 18~49세의 성인과 같은 특정 연령 및 성별 인구통계를 선택하고 타겟 고객에게 도달한 광고 노출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몇 년 동안 일부 광고 구매자를 괴롭힌 문제는 선형 텔레비전이나 지상파 라디오와 같은 전통적인 광고 매체를 통해 타겟이 아닌 광범위한 청중을 보게하는 것과 관련된 비효율이다.

특정 인구 통계 기준을 충족하는 시청자에게만 캠페인의 광고가 게재되도록 보장하는 기능을 통해 Roku는 CPM을 높이고 광고주가 도달하고 싶지 않은 연령 인구 통계의 인벤토리를 보호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광고주가 Roku의 광고 플랫폼을 통해 더 나은 효율성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즐길 수 있으므로 Roku의 ARPU가 계속 더 높아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주요 지표

기술적으로 매우 과매수된 것 외에도, Roku가 최근 투자자들과 힘든 관계를 맺은 가장 큰 근본적인 이유는 지난 2분기 동안 사용자 성장이 둔화되었기 때문이다.

2020년 3분기부터 4분기까지 활성 계정의 두 자릿수 성장률 이후 분기별 계정 성장률은 2021년 2분기부터 3분기까지 2%를 약간 상회하는 수준으로 둔화되었다.

느린 사용자 성장은 사용자당 평균 수익(ARPU)의 강력한 성장으로 상쇄되었다. Roku가 OneView와 같은 캠페인 효율성 이니셔티브를 더 많이 통합함에 따라 이것이 계속될 것이라고 믿는다.

플레이어 수익이 마이너스 총이익 사업이 되었지만, 총 순수익이 전년 대비 운영 비용을 초과함에 따라 플랫폼 수익이 플레이어 수익 감소를 만회했다.

기술적 견해

Roku 주식의 기술적 설정은 몇 가지 다른 시간 범위에서 낙관적으로 보인다. 일별 차트는 주요 기술 지표에서 축소 추세와 강세 다이버전스를 보여준다.

주간 차트에서 RSI 14는 역대 가장 과매도 상태다. 나는 때때로 극단적인 과매수 및 과매수 수준을 파악하기 위해 RSI 3를 좋아한다.

리스크

월스트리트의 오래된 격언처럼 과거 실적이 미래 수익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다. 강세 RSI 다이버전스가 과거에 효과가 있었다고 해서 지금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더욱이, 나스닥과 더 넓은 시장의 약세가 Roku 주식에 계속 부담을 줄 수 있다. 사용자 성장이 그만큼 느려졌다는 것도 걱정스럽다. 마지막으로 ARK Investments가 Roku에서 잘못 알고 있을 수 있다. Roku는 ARK의 가장 큰 지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금 유출로 인해 Roku 주가가 계속 하락할 수 있다. 시장은 또한 소비 습관 및 광고 트렌드 변화에 대한 공급망 문제를 비난하면서 2021년 4분기에 대한 Roku의 지침을 좋아하지 않았다.

결론

재택 거래의 큰 수혜자로서 Roku의 주가는 2021년의 대부분에 비해 너무 높았다. 주식은 지난 1년 정도 여러 지점에서 극도로 과매수되었다. 이러한 과매수 수준에 대응하여 시장은 대략 8개월 동안 조정되었다. 나는 우리가 지금 매도가 지나치다는 지점에 있다고 생각한다.

Roku에 대한 Cathie Wood의 확신은 그녀가 Disney 및 Netflix와 같은 다른 스트리밍 종목의 매도자였기 때문에 흥미롭다.

나는 주식이 앞으로 몇 달 안에 $240-250 범위로 다시 거래될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자신의 포지션을 평균 비용으로 유지하고자 하는 장기 보유자들이 현재 수준에서 확실한 수익을 얻을 것이라고 믿는다.

출처 Roku: The Bottom Is In

[한스생각]

신식 대상 선별 광고 플랫폼 회사.

캐시우드가 몰빵하고 있단다.

멍거옹 닮아가나.

폭락하면 매수 해줘야 하나. 주식 종류가 너무 많아서 쯥.

Roku, Inc.는 자회사와 함께 TV 스트리밍 플랫폼을 운영. 이 회사는 플랫폼과 플레이어의 두 부문으로 운영.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영화 및 TV 에피소드는 물론 라이브 스포츠, 음악, 뉴스 등을 검색하고 액세스할 수 있다. 2020년 12월 31일 현재 회사의 활성 계정은 5,120만 개다. 또한 디지털 및 비디오 광고, 콘텐츠 배포, 구독 및 청구 서비스는 물론 기타 상거래, 브랜드 후원 및 판촉, 잠재고객 개발 캠페인도 제공.

Roku TV로 스마트 TV를 제조, 판매 및 라이선스합니다. 또한이 회사는 Roku 브랜드 이름으로 스트리밍 플레이어, 오디오 제품 및 액세서리를 제공. 리모컨에 브랜드 채널 버튼을 판매.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아일랜드 공화국, 멕시코, 브라질 및 기타 라틴 아메리카 국가의 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뿐만 아니라 소매업체 및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Roku, Inc.는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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