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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ku를 더 매수하는 이유(로쿠)

kondratieff-52 2022. 1. 18. 2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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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ku는 계속해서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고 사용자 수익 창출을 개선하여 점유율을 다시 높일 수 있다.

Roku와 Google은 또한 12월에 스트리밍 플랫폼의 주요 문제를 해결한 Roku 기기에 YouTube 앱을 유지하기로 합의 했다

로쿠는 하락세

Roku의 주식은 7월에 사상 최고가인 $490.76에 도달한 이후 가치의 66%를 잃었다.

4분기에 Roku의 하락세는 50일 이동 평균이 약세 기술 지표인 200일 평균 아래로 떨어지면서 가속화되었다.

Roku 주식의 급격한 매도는 왜?

Roku의 3분기 실적 카드는 활성 계정의 강력한 성장과 스트리밍 회사가 고객 수익 창출을 측정하는 데 사용하는 더 높은 ARPU 수치를 보여 주었다.

상업적인 성과는 Roku의 매각의 이유가 아니다.

그러나 7월 이후 Roku의 가격이 급격히 하락한 이유는 팬데믹 기간 동안 뛰어난 수익을 창출한 고성장 주식에 연결된 밸류에이션 요소가 조정되고 있기 때문일 수 있다.

Roku와 같은 재택 주식은 팬데믹 기간 동안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아마도 팬데믹 이후 성장이 느려지면서 투자자들은 Roku의 성장을 위해 높은 판매 승수 요소를 기꺼이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가격 및 밸류에이션 요소의 큰 하락으로 인해 Roku는 이제 작년보다 가치가 훨씬 더 높다고 생각한다.

회사가 2월에 4분기 실적 카드를 제출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Q4'21 결과 일반적으로 스트리밍 회사에 매우 좋다.

FY 2022의 강력한 ARPU 성장 기대

3분기에 Roku는 활성 계정 수가 23% 증가했으며 스트리밍 플랫폼의 주요 성장 지표이기도 하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주로 규모를 통해 작동하므로 매년 20% 이상의 속도로 고객 기반을 성장시키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Roku에서 더욱 인상적인 것은 스트리밍 플랫폼이 사용자당 평균 수익/ARPU가 $40.10로 전년 대비 49% 증가했다는 것이다.

ARPU의 성장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수익성 있게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하며 Roku는 고객 수익 창출과 관련하여 Netflix(NFLX)보다 훨씬 더 나은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Netflix는 3분기 북미 시장에서 회원당 평균 수익인 14.68달러를 창출했다. Netflix는 또한 멤버십당 평균 수익이 전년 대비 7% 증가하는 데 그쳤다.

이는 Roku가 Netflix보다 훨씬 빠르게 ARPU를 증가시키고 있음을 의미한다. Roku와 Netflix 간에 수익 창출 모델에 차이가 있지만 ARPU가 더 높은 비즈니스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한다.

코로나 증가하고 있어 Roku에 대한 4분기 활성 계정 및 ARPU 추정치를 상향 조정하고 있다.

이는 Roku의 고객 확보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나는 이제 Roku가 21년 4분기에 6천만을 초과하는 활성 계정과 $44.95의 ARPU를 보고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는 이전 추정치인 $44.80보다 약간 개선된 것이다.

4분기는 종종 계정 성장과 총 스트리밍 시간에 있어 강한 시기이기 때문에 Roku의 4분기 실적 카드 제출은 새로운 상승세를 시작하는 촉매제가 될 수 있다.

Roku와 Google 비즈니스 계약

12월에 Roku와 Google은 Roku가 플랫폼에서 Google이 소유한 YouTube 및 YouTube TV 앱을 배포할 수 있도록 하는 다년 이동통신사 계약을 했다.

2021년 12월 9일에 Roku가 널리 인기 있는 스트리밍 앱을 잃게 될 것이라고 위협한 이전 계약이 만료되었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플랫폼에 YouTube 앱을 유지하면 소비자에게 Roku 기기의 매력이 크게 향상된다.

Roku의 밸류에이션은 더 높아진다.

7월 이후 Roku의 급격한 가격 하락으로 인해 이 플랫폼은 4분기 및 2022 회계연도에 강력한 수익, 계정 및 ARPU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투자자에게 깊은 가치를 제공한다. Roku의 예상 수익은 38억 달러다. 이는 전년 대비 36%의 매출 성장을 의미한다.

Roku가 이미 수익성이 있다는 것은 ARPU 이익이 올해 주당 이익 성장에 실질적으로 추가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Roku는 Netflix보다 ARPU가 높고 경쟁사보다 계정 및 ARPU 성장률이 높기 때문에 Netflix에 비해 밸류에이션 할인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마지막 생각

작년 7월에 정점에 도달한 이후로 가격이 66% 하락한 후 Roku의 주식은 스트리밍 부문의 성장 동력으로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보인다.

Roku의 4분기에는 강력한 계정 성장이 지속되고 특히 고객 수익 창출이 가속화될것이다.

Roku와 Google 간의 이동통신사 문제도 해결되었다.

대부분 과분한 Roku의 급격한 가격 하락으로 인해 주식은 현재 과매도 상태다.

출처 Why I Am Buying More Roku After A 66%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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